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25일 MEMO
    MEMO 2021. 2. 25. 17:22
    반응형

    지난 TO DO LIST

    기술면접 질문 정리

    자바스크립트(노드) 스터디 재모집

    재취뽀


    코로나 속에서 벌써 이 회사에 입사한지 6개월차

    온보딩이 끝나고 성과평가를 하고있다.

    딱 면접보기 전에 썼던 메모를 마지막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다.

    입사하자마자 열심히 닥치는대로 다 해보려고 달렸고, 지금은 그 기록들을 보면서

    조금 바보같이 일했구나, 생각하게 되었다.

    반복되는 업무를 줄이고, 시간을 벌어야 하는것은 스스로였다.

    길다면 길고 짧았다면 짧았을 6개월치 데일리로그를 보면서 3월부터는 어떻게 일을 해야할지 생각하게 되었다.

    더 게으르게 일하기위해 더 효율적으로 생활해야겠다!


    노드 스터디는 유일하게 내가 개발공부를 게으르게 하지 않게 해주는 원동력이었는데

    망할 여우시키덕분에 모든게 망가져부럿다.

    멤버초이스를 잘못한건가 싶기도한데...

    다시 스터디를 모집해야 하지 않을까?

    그만 쉬어도 될 것 같다.

    이사하고나면 집에서 스터디를 해도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다음 스터디는 조금더 구체적인 룰을 가지고 해야겠다.

    모각코여도 괜찮을것 같기도.


    기술면접정리는 마침 팀장님이 스킬업 리스트를 함께 작성해주신것들이 있어서 참고하면 될 것 같다.

    하나씩 블로그랑 깃허브에 적어봐야겠다.


    회사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몸이 지치고 에너지가 부족해서 방이 엉망이 되었다.

    뭐, 핑계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언제나 내 멘탈 상태를 반영하는 공간이어서 잠들기전 씁쓸함은 어쩔수 없는것 같다.

    그래도 다행인건, 하나라도 챙겨보려는 시도를 계속 하고있다는 것.

     

    악해지지 않고 독해지기로 해본다.


    TO DO LIST

    이사

    기술면접 질문 정리 스킬업리스트 블로그에 작성하기

    스터디구성 및 모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