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hp 디비 배열 출력 바보짓
    NULL STACK 2018. 8. 21. 11:15
    반응형

     

     

    몇일째 멘붕하느라 정신없이 만들고 있는데,

    쿼리문 잘 돌아가서 뿌듯해하며 출력하는데...

    count해보니 1밖에 안나오는것............왜.......... 배열이 하나뿐?

     

    그냥 내가 바보였음..

    for문 돌려서 출력하면 됨..(while이든 뭐든 루프돌려주자!)

    구글링해도 다들 얘기해주고 있는데

    멘붕빠진 나는 그거 눈에 안들어옴...

    ㅋㅋㅋㅋㅋㅋ...멍청...

     

    너무 잘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한거지만 멘붕 날리면 시간도 함께날ㅇㅏ간다는것...*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